빨간맛이 진리다...산본 닭볶음탕 맛집 토요일은 밥이 좋아.... '홍미집'

250x250
반응형
728x90
반응형

 

 

 

닭볶음탕과 안동찜닭중 하나를 고르라???? 난 안동찜닭이다.. ^^ 고향이 안동이기도하고... 어린시절부터 즐겨먹은 닭 요리는 닭볶음탕보다는 거의 안동찜닭이다.... 안동찜닭의 매력은 간장 베이스를 기본으로한 당면이 참으로 매력적이다.... 하지만 닭볶음탕은 안동찜닭과 다르게 빨간맛이 매력이다... 산본에 위치한 '토요일은 밥이 좋아'에 방영된 산본 닭볶음탕 맛집 '홍미집'이다.

 

 

산본 홍미집 1

 

 

빨간맛이 진리다...산본 닭볶음탕 맛집 토요일은 밥이 좋아.... '홍미집'

 

 

산본 홍미집 2
홍미집은 경기 군포시 산본동 1134-2 신명빌딩 2층 2001호에 있어요

 

 

이곳은 '토요일은 밥이 좋아'에 방영했던 곳이다... 내가 tv 프로그램중에서 거의 유일하게 아무 생각없이 틀어놓는 프로그램인데....ㅋㅋㅋㅋㅋ 군포시 6미 중.... 포 비엣 콴이랑 된장 삼겹살 전문점과 더불어 3번째 방문하는 식당이다.

 

 

산본 홍미집 3

 

 

가격은 좀.. 아니 많이인가.. 비싼편이다... ㅠㅠ 단품으로 닭볶음탕을 먹으면 25,800원이지만 여기는 홍미 세트를 먹어야한다.. 닭볶음탕과 더불어 게살비빔밥과 게살치즈 계란찜을 함께 먹을 수 있다...

 

 

산본 홍미집 4

 

 

뭐니뭐니해도 히밥이 짱이다!!! 정말이지.. 개인적으로 먹방 크레이에터중에서는.. 쯔양보다 짱인것같다... ㅋㅋㅋ

 

 

산본 홍미집 5

 

 

1인세트도 있으면 좋으련만.. ㅠㅠ 어쩔 수 없이 2인세트를 주문해야한다.. 그건 좀... 싫다.... ㅠㅠ

 

 

산본 홍미집 6

 

 

반응형

 

 

빨간맛이 진리다...산본 닭도리탕 맛집 토요일은 밥이 좋아.... '홍미집' - 갓도리탕세트 2인(44,000원)

 

 

일단 주방에서 한 번 끓여서 나오기때문에 테이블에서는 한소끔만 더 끓이면 된다.

 

 

산본 홍미집 7

 

 

이걸 꼭 먹고싶었다.. 대충 가늠이 가는 맛이지만 tv에서 볼 때 너무나 맛있게 먹는 모습에 꼭 한 번 먹고싶었다....^^

 

 

산본 홍미집 8

 

 

그리고 게살치즈계란찜... 일단 비주얼이 폭발이다... 예상가능한 맛일진데 비주얼이 주는 뭔가.. 굉장한.. 압도하는 무엇인가가있다... ㅋㅋㅋ

 

 

산본 홍미집 9

 

 

어느정도 닭볶음탕이 끓기 시작하고....

 

 

산본 홍미집 10

 

 

게살비빔밥은 먹기 좋게 쓱쓱.. 비벼주시고.... ㅎㅎㅎ

 

 

산본 홍미집 11

 

 

엄청 부드러우면서도.. 간도 어느정도 되어있어서 딱히 반찬이 필요없다... 생각외로.. 너무 맛있다....

 

 

산본 홍미집 12산본 홍미집 13

 

 

계란찜도 게살과 함께 먹으니 달큰~~~~한게 엄청 맛있다.. 이건... 거의 스터디셀러 수준이다...ㅋㅋㅋ

 

 

산본 홍미집 14산본 홍미집 15

 

 

728x90

 

 

먹다보니 아직 사진을 안찍었네... -_-;;

 

 

산본 홍미집 16

 

 

보통 닭도리탕에 들어가는 감자는 큼지막하게 듬성듬성 깍뚝썰기를 하는데, 여기는 얇게 썰어서 양념맛이 훨씬 잘 스며든다....

 

 

산본 홍미집 17산본 홍미집 18

 

 

매운맛은 조절이 가능한데.. 난 신라면 매운맛정도??? 뭐.. 살짝 아쉬운듯한데 나름 딱 적당한 매운맛이다... ㅎㅎㅎ

 

 

산본 홍미집 19산본 홍미집 20

 

 

난 닭다리를 가장 좋아하진 않지만 퍽퍽살보단 닭다리가 좋다... 퍽퍽하고 담백함보다는 쫄깃함이 좀 더 좋은것같다..ㅎㅎ

 

 

산본 홍미집 21

 

 

원래 이런 끓여먹는 메뉴의 찐맛은 바로 이렇게 양념이 푹 베인 떡을 비롯한 감자, 파등을 먹는것이다... 그렇게 많이 짜지도 않고 딱 적당히 매운 맛이다...ㅋㅋㅋ

 

 

산본 홍미집 22산본 홍미집 23

 

 

오히려 살코기보다 더 맛있는 느낌도 든다... 특히나 얇게 썬 감자와 대파등이 너무너무 맛있다... ㅋㅋㅋ

 

 

산본 홍미집 24산본 홍미집 25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