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 노포 맛집 '맛있는 집'에서 또다른 백반 '육개장'

250x250
반응형
728x90
반응형

 

 

 

이곳은 많은 메뉴가 있지만 항상 저녁에 백반을 먹는다.. 된장찌개, 김치찌개, 부대찌개..내가 좋아하는 3대장 찌개라고 부를수는 없지만(^^) 꽤나 괜찮은 반찬 6종과 8,000원에 한 끼를 해결할 수 있기에 벌써 몇 번이나 방문하는 식당이다. 오늘은 새로운 백반 메뉴가 나왔다. 새로운건 아니고 두번째...^^ 군포 맛집 '맛있는집'에서 또다른 백반 '육개장'이 나왔다.

 

 

군포 맛있는집

 

 

군포 맛집 '맛있는 집'에서 또다른 백반 '육개장'

 

 

아마도 오늘이 여섯번째 방문이다... ^^ 먹은 메뉴는 간단하다.. 김치찌개, 차돌박이 된장찌개, 부대찌개, 육개장... 부대찌개랑 육개장은 한번씩 먹었고 아무래도 김치찌개가 좀 더 자주 나오는 편이긴하다.

 

 

군포 맛있는집 18
경기 군포시 당동 780-2

 

 

반응형

 

 

군포 맛집 '맛있는 집'에서 또다른 백반 - 육개장(8,000원)

 

 

기본 6종 반찬 등장!!!!

 

 

군포 맛있는집 17

 

 

왜 여기 파김치와 배추김치가 맛있는지 모르겠다.. -_-;; 딱히.. 특별할거 없는 재료인데 맛은.. 참.. 기가막히다.. ㅎㅎㅎ

 

 

군포 맛있는집 16

 

 

왼쪽은 장아찌 무침이고 오른쪽은 쥐포(?) 무침인것같다.. 식감은 딱 쥐포였는데... 알고보니 다른거아냐... @_@;;

 

 

군포 맛있는집 15

 

 

내가 좋아하는 푸른 나물이랑 내가 그닥.. 좋아하지 않는 계란말이.. ㅋㅋㅋ 난 계란프라이나 삶은 계란은 좋아하는데 이상하게 계란말이는... 뭐.. 잘 모르겠다... 저게 왜 맛있는지... -_-;;

 

 

군포 맛있는집 14

 

 

728x90

 

 

육개장 등장!!!! 

 

 

군포 맛있는집 13

 

 

생각해보니 저번 육개장에 있던 계란이 사라졌다... @_@;; 어허.. 실수인가...그래.. 실수라고 생각하자.. ㅠㅠ

 

 

군포 맛있는집 11

 

 

내가 이곳 육개장이 마음에 드는 첫번째 이유는 바로 토란대다... 내가 어릴적 시골에서 먹던 육개장에는 거의 토란대가 들어갔다. 어떻게 생각하면 특별히 맛있는것도 아니고 식감도 그냥.. 서걱서걱??? 좋다고 할 수 없는데.. 어릴때 먹은 기억때문인가.... 내가 생각하는 육개장은.. 찢어진 고기와 반드시 토란대가 들어가야한다... ㅋㅋㅋㅋ

 

 

군포 맛있는집 10

 

 

이 대파는... 흠.. 좀.. 너무 듬성듬성(?) 썬 건 아닐까... -_-;;

 

 

군포 맛있는집 9

 

 

육개장을 먹을땐 이 찢어진 고기들이 서로 엉켜붙어있기때문에 국물이나 건더기의 온도가 쉽사리 내려가지 않는다.. 특히나 뚝배기에 나오는 육개장은 더욱 더 그렇다... 먹을때.. 제발... 입천장 조심하자고.... ㅠㅠ

 

 

군포 맛있는집 8

 

 

전체적으로 반찬의 간이 조금 더 약해도 괜찮을듯하다.. 나야 맵고 짠거에 환장(?)하지만 대부분의 일반적인(?) 사람들은 보통 안맵고 싱겁게 먹는걸 선호하지 않나???? @_@;;

 

 

군포 맛있는집 7군포 맛있는집 6

 

 

근데 또 이 장아찌가 또.... 밥도둑일세 그려....ㅋㅋㅋ 짭쪼름~~~~하니.. 아주 그냥... ㅋㅋㅋ

 

 

군포 맛있는집 5

 

 

난 보통 식사를 할 때 내 기준 가장 맛없는 반찬을 가장 늦게 먹는 경향이 있는데.... 사진을 보면 육개장이 벌써 2/3를 비웠음에도 계란말이가 남아있다... -_-;;

 

 

군포 맛있는집 4군포 맛있는집 3

 

 

이제 시간이 어느정도 지나면 뚝배기의 열도 낮아지고, 안에 내용물의 온도도 낮아졌기때문에 편하게 듬~~~~뿍퍼서 편안하게 먹을수가 있다.. ^^

 

 

군포 맛있는집 2군포 맛있는집 1

 

 

 

 

 

 

 

 

평일 저녁이 필요한 솔로직장인의 성지!!!! 군포 '맛있는 집'에서.. 오늘은'김치찌개'

이제 딱히 서두를 무슨말로 써야할지 모를정도로 너무 방문하는곳이다... ㅎㅎㅎ 근데 직장인이..솔로가.. 퇴근을 하고 요리에 관심이 있지않은이상 괜찮은 백반집은 오래오래 단골로 남는다.

chhyung.tistory.com

 

 

 

군포 맛집 '맛있는 집'에서 저녁백반은 '김치찌개'

혼자 밥을 먹는것은 크게 불편한게 없는데 무엇을 먹을까 결정하는것은 큰 고민이다.. 집에서 뭐라도 해먹으면 다행이지만 신은 나에게 그런 부지런함은 주지않았다..^^ 아마 내가 블로그를 하

chhyung.tistory.com

 

 

오늘은 '차돌박이 된장찌개' 너로 정했다.. 군포 백반이 '맛있는 집'

'맛있음'이 사라지지 않고있다. 여기가 100% 천연 조미료를 사용하고 맛이 다른식당과 비교해서 월등히 뛰어난다거나 그런건 아니지만 8,000원에 누릴 수 있는 거의 최대의 만족을 주는 식당이다.

chhyung.tistory.com

 

 

혼밥하기 좋은 '도장깨기'할 군포 맛집, '맛있는 집'에서 2탄! 백반 '맛있는 집밥(김치찌개)'

며칠 전 방문한 솔로가 혼밥 하기 좋은 '도장 깨기'할 군포 맛집, '맛있는 집' 두 번째 방문 이야기.. 오늘은 이 식당의 백반인 맛있는 집밥.. 중 김치찌개 먹방이다. 솔로가 혼밥하기 좋은 '도장

chhyung.tistory.com

 

 

혼밥하기 좋은 '도장깨기'할 군포 동네 맛집 발견, '맛있는 집'에서 시작은 육개장!!!!

행운은 때때로 찾아온다고 했다. 집에서 불과 2~30m 거리에 이런 반가운 한식당이 있을 줄이야.... 이제 앞으로 주말 점심이나 저녁 중 한 끼는 여기로 정했다!!!! 군포 당동 뒷골목에 위치한 조그

chhyung.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