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코효소 이너자임 체험 후 느낀 효과 및 추천

반응형
반응형

 

블로그로 체험단 신청 댓글이 왔다!!!!

얼마전까지 소화효소를 먹고 있었기에, 솔깃해서 내용을 자세히 찾아보았다.

이번엔 '이너자임 포뮬러'... 부드럽고....고급스럽고..... 진한 초코맛 이다!!!!

 

 

 

예전에 소화효소를 먹으면서 속이 편해지는 그런 느낌이 있어서 다시 구매할까 고민하고 있었다.

이것도 먹어보고 괜찮으면 왠지 신뢰가 생길것 같은..ㅋㅋㅋ

 

 

밥먹고 나서 1포씩 먹으면된다.. 딱히 다른 우유나 요거트에 섞지 않고 가루 그대로 먹어도 아무런 문제없다.

앞에 얘기한대로 그냥 부드러운 초코맛이다...

우유나 요거트에 섞어 드셔도 된다고 되어있는데,  1포씩 그대로 먹어도 달콤한 맛에 부드럽게 먹을 수 있다..

 

 

우유를 준비하고...

 

 

우유에 잘 섞이도록 섞어섞어....

 

 

딱.. 연한 초코 우유 맛이다...

 

 

이건 가끔씩 먹는 단백질 쉐이크... 여기에다가 1포씩 섞어서 마시면....

 

 

이것도 그냥 달콤한 초코맛이다...ㅎㅎㅎ

 

배송을 받고 그래도 며칠 먹어보고 후기를 올리고 싶었다. 예전에 효소를 먹은 경험이 있어서 그렇게 부담스럽지 않게 먹을 수 있었다.

우유나 단백질 쉐이크에 섞어 먹는것도 추천하지만, 앞서 말한대로 그냥 1포 그대로 먹어도 가능하다.

역가수치라는게 몸 속 화학반응에 필요한 촉매 단백질인 효소가 기능을 하는 운동량을 수치화한 값으로, 효소의 활성도를 말하는것인데 305만 고역가수치를 지녀서 확실히 소화에는 영향이 바로 나타난다.

가루로 되어 있기때문에 목이 좀 걸리긴(?) 하지만 시원~~~~하게 물 한잔하면 아무런 문제없다..

처음 하루 이틀은 큰 변화(?)는 없다.. 내 몸이 그렇게 예민하게 반응하는 뭄뚱아리가 아니다..  ㅠㅠ

3일차니까 9포 정도 먹으니까 확실히 화장실가는게 편하긴 하다...

처음 1, 2일 정도는 크게 변화를 못느끼고 3일정도 꾸준히 먹으니 효과가 나타난다. 처음 먹을때도 속에서 더부룩하다던지, 특별히 먹을때 어려운점은 없다. 얘기했듯이 그냥 부드러운 초코가루를 먹는다고 생각하면 된다.나처럼 출,퇴근하는 사람들은 그냥 가방에 넣거나 파우치에 여분으로 넣어서 다니면된다. 이것역시 꾸준함이 중요한 것 같다.. 며칠 먹다가 포기하면 도로아미타불이니 최소한 한, 두달은 꾸준히 먹는 습관을 기르면 좀 더 깔끔하고 깨끗한(?) 나로 바뀌지않을까.. ^^경험상 이런 효소에 민감하게 반응하지 않는 몸인데도 속편함은 확실히 개선되어지는 느낌이다.본인 역시 현재 과체중을 해소하기위해서 노력하고 있기에 이 효소를 다 먹을때쯤 다시 한 번 review를 통해 얼마나 내 몸이 변한지도 기록해놓을 것이다.

우리 모두... 건강한 체력과 올바른(?) 신체를 유지할때까지  fighting 이다...

[이 포스팅은 블로그 체험 신청을 해서 협찬을 받은 후 작성하는 포스팅이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