뚝불고기와 순대1인분(by. solo의 혼밥 해결기)
- 여행과 맛집/곰돌이의 맛집
- 2023. 10. 20.
최근에 건강상(?) 먹는 약 때문에 입맛이 뚝!!! 떨어졌다. 빨간 날 출사라도 나가면 근처를 돌아다니며 식도락여행을 즐기겠지만 빨간 날 방콕 할 때 솔로가 한 끼 해결하는 건 의외로 힘든 일이다. 집 근처 병천 순대에서 뚝불고기와 순대 1인분으로 1일 1식을 해결.... solo의 혼밥 해결기 시작!!!!
솔로의 힘겨운 한 끼 해결기
군포 당동 프랜차이즈 맛집 병천순대 소개
- 상호명 - 병천 토속 순대
- 방문일 - 2023년 10월 9일 빨간날 솔로의 힘겨운 한 끼 해결
- 위치 - 경기 군포시 당동 750-20
원래 천안에 병천순대 거리에 가면 순대만 팔지 이렇듯 감자탕, 부대찌개, 선짓국, 곱창 등 여러 가지 메뉴를 팔지 않는다. 나름 작은 동네 지역에서 살아남기 위한 어쩔 수 없는 선택일 것이다. 뭐.. 맛만 있다면야.. ㅎㅎㅎ
군포 당동 프랜차이즈 맛집 병천순대 - 메뉴, 밑반찬
여긴 순대곱창이랑 감자탕빼고는 다 먹어본 듯한데 실제 포스팅한 건 아마도 순댓국??? 앞으로 뚝불고기를 비롯해 육개장과 부대찌개정도를 포스팅할 예정이다~~~~
군포 당동 프랜차이즈 맛집 병천순대 - 뚝불고기(9,000원)와 순대 1인분(7,000원)
순대는 천안에서 먹은 순대와 크게 다르지 않다. 병천 순대는 양배추를 많이 넣어서 피순대와는 조금 다른 느낌이다.
뚝불고기 등장!!!! 직장인들의 점심메뉴로 많이 사랑하는 메뉴일 것이다. 김치찌개, 된장찌개와 함께 간단하고 빠르게 먹을 수 있는 한식메뉴다.
뚝불고기와 순대 1인분 한 상차림...
딱!!! 예상가능한 비주얼....
적당히 msg가 가미된 달짝지근한 국물... 고기도 국내산이 아니기 때문에 잡내만 없으면 딱히 불평할 수 없는 메뉴다.
고기 잡내는 거의 없지만.. 솔직히 조금 질기다.. -_-;; 뉴질랜드산인가... 원래 소고기는 육향을 제외하면 호주나 뉴질랜드산이 더 맛있는데.. 저 푸른 초원 위를 자유롭게 뛰어다니기 때문에 오히려 한우보다 맛이 뛰어난 수입산 소고기도 있다.
순대 1인분까진 해치웠지만 공깃밥은 반밖에 해결하지 못했다.. 다음부턴 1식 1 메뉴로 주문해야지.. 이것도 돈낭비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