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 당동에 새롭게 재오픈한 순대국 전문점 맛집 '양귀임 순대국'

250x250
반응형
728x90
반응형

 

 

 

원래 있던 식당이었지만 이름을 새롭게하여 다시 태어난(?) 식당이 있다. 이름을 왜 바꿨는지는 모르지만 어쨌든 새로시작하는 식당이니 나름.. 가서 팔아줘야지... ㅎㅎㅎㅎ 군포에 위치한 순대국 맛집.. 예전엔 탑골 순대국.. 지금은 '양귀임 순대국'이다.

 

 

군포 양귀임 순대국 1

 

 

728x90

 

 

군포 당동에 새롭게 재오픈한 순대국 전문점 맛집 '양귀임 순대국'

 

 

우선 식당 간판이 깔끔하게 바뀌었다... 예전에는 그나마 좀.. 세월을 느낄 수 있는 이름과 간판이었지만 지금 간판은 뭔가... 흠... ㅎㅎㅎㅎ 저 돼지는 왜케 웃고있는 것이냐... -_-;;

 

 

 

오랜만에 줄서는 순대국집을 만나다.. 군포 당동 탑골 순대국

정말 유명한 순대국 전문점이 아니고야 웨이팅이 있는 순대국 전문점을 찾기는 힘들다. 이 날이 토요일 저녁이어서 그런건가... 예전에도 몇 번 본적이 있지만 다음에 먹어야지 하면서 지나친곳

chhyung.tistory.com

 

 

군포 양귀임 순대국 2
경기 군포시 당동 921-5 1층에 있어요

 

일단 외부는 식당 간판빼고는 바뀐것이 없는것같다.

 

 

군포 양귀임 순대국 3

 

 

가격도 동일하다.. 왜 식당을 이름을 바꾼거지....

 

 

군포 양귀임 순대국 4

 

 

즉석에서 삶은 고기를 써어주는 포퍼먼스와 사람도 똑같다... ㅎㅎㅎ

 

 

군포 양귀임 순대국 5

 

 

김치의 상태도... 그때도 아마 내가 이 김치는 좋아하지 않았던것같은데... ㅠㅠ

 

 

군포 양귀임 순대국 6

 

 

무심한듯한 깍두기도.... ㅎㅎㅎ

 

 

군포 양귀임 순대국 7

 

 

반응형

 

 

군포 당동에 새롭게 재오픈한 순대국 전문점 맛집 '양귀임 순대국' - 순대국 정식(12,000원)

 

 

저번과 동일하게 순대국 정식(12,000원)을 주문했다.. 바로 눈앞에서 삶은 고기를 썰고 있는데 저 고기를 먹지 아니할 수가없다.. ㅋㅋㅋ 일단 비주얼에서도 부드러움이 느껴지지 않은가.. 잘못보면 간에서도 부드러움이 느껴질정도다.. ㅋㅋㅋ

 

 

군포 양귀임 순대국 8

 

 

머릿고기를 즐겨 먹지 않았을때는 간을 엄청 좋아했는데.. 나이가 들면서 입맛도 바뀌었다.. 간이 싫어진건 아니고.. 머릿고기가 좀 더 맛있어졌을뿐이다... ^^

 

 

군포 양귀임 순대국 9군포 양귀임 순대국 10

 

 

적당한 비계와 함께... 새우젓을 살짝 곁들어 먹으면... 최고의 안주이다..... 나에게는??? 그냥 맹물과 먹어도 맛있다..ㅋㅋ

 

 

군포 양귀임 순대국 11

 

 

마지막으로 순대국도 등장!!!!

 

 

군포 양귀임 순대국 12

 

 

확실히 여기 순대국 국물은 눈으로봐도 진하다...간을 보면.. 싱겁게 드시는 분들은 그냥 드셔도 될 정도의 간이 되어있다.. 신기신기... @_@;;

 

 

군포 양귀임 순대국 13

 

 

하지만 얼큰함을 좋아하면 다데기랑 왕~~~창 풀고, 새우젓은 살~~~짝만 넣는것이 좋다.. 너무 많이 넣으면.. 짜다..ㅠㅠ

 

 

군포 양귀임 순대국 14

 

 

이러면 굳~~~~~이 고기나 순대를 새우젓에 찍어먹지않고 국물과 함께 먹어도 간이 딱~~~ 베어있다...

 

 

군포 양귀임 순대국 15군포 양귀임 순대국 16

 

 

확실히 내 눈앞에서 즉석으로 고기가 썰어지는것을 보고 있노라니 왠지 더 믿음이 가긴한다.. 근데 저거 정말 포퍼먼스면 어쩌지... -_-;;

 

 

군포 양귀임 순대국 17군포 양귀임 순대국 18

 

 

머릿고기를 어느정도 먹었으면 나머지는 순대국에 함께 넣어서 먹으면된다.. 그 고기가 그 고기같지만 처음부터 국으로 끓여나오는 고기와, 삶아서 살짝 식힌 상태서 썰어나온 고기를 다시 국물에 넣어먹는 고기는.. 뭐..나름.. 아주 미세할것같은 느낌적인 느낌으로 그 식감과 맛이 조금 다르긴하다... ^^

 

 

군포 양귀임 순대국 19

 

 

이날은 공기밥도 한공기 다 비웠네....(착하도다.. ㅋㅋㅋㅋ)

식당이름이 바뀌었을뿐 나머지는 변한것이 전~~~혀 없는(?) 양귀임 순대국이다... 진짜.. 식당 이름은 왜 바꾼것이냐..>.<

 

 

군포 양귀임 순대국 20군포 양귀임 순대국 21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