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방문한 군포 맛집 '맛있는 집'에서 제육볶음으로 저녁식사

250x250
반응형
728x90
반응형

 

 

 

단골인듯 단골아닌 단골이 되어버린 식당.... 요런 식당이 주변에 한,두개만 더있었으면 돌아가며 백반을 즐길수가 있는데... 아쉽다..ㅠㅠ 너~~~무 아쉽다.. >.< 그래서 오늘은 백반이 아닌 이 식당들의 다른 메뉴에 도전했다.... 역시... 도전에는 수많은 실패가 동반된다는것을 제육볶음 하나를 먹으면서도 처절하게 깨달았다.. 군포에서 백반이 '맛있는집'에서 처음으로 도전한 제육볶음이다...

 

 

맛있는집

 

 

 

오랜만에 방문한 군포 맛집 '맛있는 집'에서 제육볶음으로 저녁식사

 

 

맛있는집 2
맛있는 집은  경기 군포시 당동 780-2에 있어요

 

 

원래는 소불고기를 먹으려고했는데.. 어라??? 사라졌다... @_@;; 아주머니에게 여쭤보니... 가격이 안맞아서 메뉴에서 제외해버렸댄다... ㅠㅠ 젠장.. 차라리 가격을 올리지... 아니다... 그럼 더 안찾으려나.... -_-;; 까비... 한 번 먹어보고 싶었는데..

 

 

맛있는집 3

 

 

일단 밑반찬이 깔리고.. 소불고기가 메뉴에서 사라져서 내가 선택한 또다른 메뉴는 바로 바로!!!!!

 

 

맛있는집 4

 

 

반응형

 

 

군포에서 백반이 가장 맛있다고 생각되는  맛집 '맛있는 집' - 제육볶음(10,000원)

 

 

제육볶음이다!!!!!! 물엿을 가득 머금은 비주얼보소... ㅋㅋㅋ 아.. 비주얼로는 느껴지지 않으려나???

 

 

맛있는집 5

 

 

요것의 정체를 모르겠다... @_@;; 된장찌개는 아니고.. 그렇다고 고깃국도 아니고... 맛을 보아하니 뭔가.. 육류가 들어간것같기도 하고.... 맛은 괜찮은데....아주머니에게 여쭤본다는것이 깜빡... 아.. 놔.. 치매인가... >.<

 

 

맛있는집 6

 

 

상추쌈까지 곁들인 제육볶음 한상.... 꽤나 그럴싸한데????? ㅋㅋㅋㅋ

 

 

맛있는집 7

 

 

요거요거.. 꽤나 흥미로우면서도 맛있는 맛(?)이다... 된장이 베이스인데...희한하게(?) 고기육수의 맛도 나면서.... 어쨌든 평소에 접해보지 못했던 맛이긴 하다... but!!!! 맛있다... ㅋㅋㅋ

 

 

맛있는집 8맛있는집 9

 

 

백반에서 반찬이 빠질수가 없지.. 특히 열무김치와 젓갈이 일품이다!!!!

 

 

맛있는집 10맛있는집 11맛있는집 12

 

 

오이지도 빠질수가 없지... ㅎㅎㅎ

 

 

맛있는집 13맛있는집 14

 

 

메인인 제육볶음이 문제인데.... ㅋㅋㅋㅋ 이게.. 맛이 없다고는 할 수 없는데... 일단 내 취향은 아니다...ㅠㅠ 너~~~~~무 달다... ㅠㅠ 설탕을 많이 사용하신건가.. 물엿을 많이 사용하신건가.... -_-;; 단맛을 빼면 양념이 참!!!!! 맛있는데... 내 입맛에는... 달아도 너~~~~~무 달다.... >.<

 

 

맛있는집 15맛있는집 16

 

 

강렬한(?) 단맛으로 쌈장에, 마늘에, 상추에... 그래도 달다... 젠장... ㅠㅠ

 

 

맛있는집 18맛있는집 19

 

 

728x90

 

 

쌈장에 찍어먹는 고추에서 단맛이 나는 이유가 무엇이란 말인가... >.<

 

 

맛있는집 20맛있는집 21

 

 

그래도~~~~ 어김없이 싹~~~ 비운다.... 음식을 남길쏘냐... 일단 군포의 '맛있는집'은... 여태까지 먹은 결과.... 그날의 백반이 최고다.... ^^

 

 

맛있는집 22맛있는집 23

 

 

 

 

 

 

 

 

군포 노포 맛집 '맛있는 집'에서 또다른 백반 '육개장'

이곳은 많은 메뉴가 있지만 항상 저녁에 백반을 먹는다.. 된장찌개, 김치찌개, 부대찌개..내가 좋아하는 3대장 찌개라고 부를수는 없지만(^^) 꽤나 괜찮은 반찬 6종과 8,000원에 한 끼를 해결할 수

chhyung.tistory.com

 

 

 

평일 저녁이 필요한 솔로직장인의 성지!!!! 군포 '맛있는 집'에서.. 오늘은'김치찌개'

이제 딱히 서두를 무슨말로 써야할지 모를정도로 너무 방문하는곳이다... ㅎㅎㅎ 근데 직장인이..솔로가.. 퇴근을 하고 요리에 관심이 있지않은이상 괜찮은 백반집은 오래오래 단골로 남는다.

chhyung.tistory.com

 

 

 

군포 맛집 '맛있는 집'에서 저녁백반은 '김치찌개'

혼자 밥을 먹는것은 크게 불편한게 없는데 무엇을 먹을까 결정하는것은 큰 고민이다.. 집에서 뭐라도 해먹으면 다행이지만 신은 나에게 그런 부지런함은 주지않았다..^^ 아마 내가 블로그를 하

chhyung.tistory.com

 

 

 

오늘은 '차돌박이 된장찌개' 너로 정했다.. 군포 백반이 '맛있는 집'

'맛있음'이 사라지지 않고있다. 여기가 100% 천연 조미료를 사용하고 맛이 다른식당과 비교해서 월등히 뛰어난다거나 그런건 아니지만 8,000원에 누릴 수 있는 거의 최대의 만족을 주는 식당이다.

chhyung.tistory.com

 

 

 

혼밥하기 좋은 '도장깨기'할 군포 동네 맛집 발견, '맛있는 집'에서 시작은 육개장!!!!

행운은 때때로 찾아온다고 했다. 집에서 불과 2~30m 거리에 이런 반가운 한식당이 있을 줄이야.... 이제 앞으로 주말 점심이나 저녁 중 한 끼는 여기로 정했다!!!! 군포 당동 뒷골목에 위치한 조그

chhyung.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