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돌이의 직장인의 점심메뉴 시간입니다. 요즘처럼 날씨가 쌀쌀하면 생각나는 음식이 있죠? 바로 따끈따끈 만두전골입니다. 오늘은 의왕에 위치한 맛집 '만두명가'에서 오랜만에 직장인의 점심메뉴 시작합니다! 직장인의 점심메뉴 의왕맛집 '명가' 한눈으로 보기에도 따뜻해지는 비주얼 아닌가요? ㅎㅎㅎㅎ 개인적으로 전 매콤한 국물을 좋아하지만 함께하는 분들을 위해서 이번엔 구수하면서도 진한 육수의 맛을 느껴보려 합니다. 의왕맛집 만두'명가' 이곳은 전통 수제 만두 음식점입니다. 해산물보다는 한우 사골 잡뼈를 우려낸 깊고 진한 국물이 일품인 만두전골이 유명한 식당이죠. 물론!!! 해산물로 우려내 시원하고 정갈한 맛의 해물 칼국수도 있지만 굳이 여기까지 방문했다면 이 식당의 시그니처인 만두전골을 드셔야죠!!!! 휴무..
곰돌이의 좌충우돌 베트남 여행기.. 그 마지막!!! 이번 포스팅은 여러 짜투리(?) 사진들을 모두 방출합니다!!! 물론!!! 상대방의 의사는 물어보지않았고.. ㅋㅋㅋㅋㅋ 기록으로 남겨두자는 의미에서...^^ 먼저.. 저희 숭두광님!!!!! 희한하게 포커싱을 절묘하게 맞추심... 일부러 이렇게 찍은건가.. 싶을정도로.. ㅎㅎㅎㅎ 아.. 두광님은 저희 대표님 애칭 겸 별명입니다.. ㅋㅋㅋㅋㅋ 그리고 곰돌이... -_-;; 개인적으로 사진에 찍히는걸 그렇게 좋아하지 않음... 곰돌이처럼 귀엽기라도 하던가... 하.. 살을 좀 빼야하는데.. ㅠㅠ 심비랑 나죽이... 잘 좀 하자... 어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무슨 식당이었더라... 참치회를 시켰는데... 스끼다시가 한국..
베트남 여행와서 꼭 가봐야하는 곳 중 TOP2가 있는데 한곳은 닌빈이라는 곳이고 다른한곳은 바로 이번 여행에서 다녀온 '하롱베이'이다. 아침 5시에 출발하는 우리의 하롱베이 투어.... 우선 아침은 조식과 함께.. ^^ 깔끔하게 토마토와 파인애플.. 김밥, 카페.. 그리고 에스프레소를 가장한 아메리카노 한 잔... ㅋㅋㅋㅋ 조식 에스프레소와 아메리카노는 틀린법... ㅋㅋㅋㅋ 잠시 버스를 기다리며 락앤락에서 아메리카노 한잔씩들해~~~~ 이제 탑승이다!!!! 이번 하롱베이 관광은 다른 관광객들과 함께하는것이 아닌 딱.. 우리들만의 코스다.. 크... 준비한 황박사에게 박수!!!!!!!!!!!!!!!! 이제 2시간 30분간 열심히 달려야한다.... ㅡㅡ;; 근데.. 여기도 교통이.. 장~~~~~~~~난..
오늘은 잠시 식도락에서 벗어나 다른 이야기를 전개해 보자.. 베트남은 한국에 비해 환율에서 차이가 많이 나기 때문에 아무래도 관광객들이 쇼핑을 많이 한다. 특히 하노이에는 꽤나 큰 쇼핑센터가 두 곳이 있는데 하나는 '가든쇼핑'이고 또 하나는 바로 '롯데마트'이다.. -_-;; 오늘은 곰돌이의 아이쇼핑과.. 아... 베트남은 또 마사지의 천국이 아니던가... 가장 소프트하게 곰돌이의 손과 발이 호강하는 이야기까지 모두 함께~~~~~ 이곳은 심비가 방문했던 곳인데 정말.. 태어나서 처음으로 손과 발이 호강하였다. 손톱 반짝거리는거 보소...ㅡㅡ;; 난 내 발에서 각질이 이렇게 많이 후두두두두.. 떨어질 줄은..... 손과 발 관리를 모두 마치고 가게를 나올 때 매니저님을 통해 내 손과 발을 관리해 준 관리..
이번엔 베트남 현지에서 추천받은 식당이다. 가이드께서 저녁 먹을만한 정말 현지인들(!!!)이 자주 가는 식당 한 곳을 소개해달라고 하자.. 잠시 이곳저곳 써치하면서 고민하더니 이곳을 알려주심.. 우리나라의 어느 정도 틀을 갖춘 한정식을 먹는 식당 같은 느낌이랄까.. 베트남 가이드가 추천하는 현지 로컬 맛집.. 베트남 하노이에 있는 '완안럼'이다. 가이드님이 이곳을 추천해주면서 식당 이름을 발음하기가 힘들 거라고 말씀하셨는데.. 내가 '완. 안. 럼'.... 또박또박 얘기하자.. 오... 발음 너무 좋다고..... 정말.. 나.. 베트남으로 이민 와야 하나.. ㅋㅋㅋㅋㅋ 참고로 가이드님은 스물네 살인가.... 한국어학과를 나오셨고 대구 경북대에서 교환학생으로 한국을 다녀갔다고 하심... 한국어학과가 인기..
* 단축키는 한글/영문 대소문자로 이용 가능하며, 티스토리 기본 도메인에서만 동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