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하게 take out할 수 있는 가정간편식... '담꾹'

250x250
반응형
728x90
반응형

 

 

 

더이상 집에서 요리를 하지 않아도 되는 세상이다... 최고의 맛까지는 아니더라도 대부분의 음식은 진공포장하여 집에서는 간단하게 끓이거나 볶는 수준으로만 요리를 완성할 수 있는 세상이다.. 굳이 수원까지 가서 식당을 찾지 아니하고 간판에 이끌려 나도 모르게 부대찌개를 결제하고있었다...ㅋㅋㅋ 간편하게 take out할 수 있는 가정간편식... '담꾹'이다

 

 

담꾹 1

 

 

728x90

 

 

간편하게 take out할 수 있는 가정간편식... '담꾹'

 

 

당근거래를 위해서 잠시 수원에 왔다가... ㅋㅋㅋㅋ 잠시 기다리고있는데 눈 앞에 '담꾹'이 딱!!!!! ㅋㅋㅋㅋ

 

 

담꾹 2
경기 수원시 장안구 송죽동 393-6 1층에 있어요

 

 

예전부터 유튜브에서 소상공인 창업 관련 콘텐츠를 보는데 담꾹은 아니고.. 이렇게 밀키트 형식으로 창업을 하는 내용을 몇 번 본 적이있다.. 그래서 나도 유심히 몇 번 본적이 있어서.... ㅋㅋㅋ

 

 

담꾹 3담꾹 4

 

 

헐.. 살벌하다... -_-;;

 

 

담꾹 5

 

 

나의 예상과 빗나간 시스템이다... -_-;; 난 모든게 자동으로 이루어진줄 알았다.... 그냥 음료수 자판기처럼 물건을 고르고 결제를 하면  자판기 아래로 물건이 나오는줄 알았다..... ㅠㅠ

 

 

담꾹 6담꾹 7

 

 

하지만 나의 예상과는 다르게 냉장고에서 내가 살 물건을 골라서 키오스크로 결제하는 방식이다... ㅋㅋㅋ 이러니 저런 살벌한 문구가 붙어있는 거겠지.... ㅡㅡ;;

 

 

담꾹 8담꾹 9

 

 

담꾹 10담꾹 11

 

 

담꾹 12담꾹 13

 

 

반응형

 

 

담꾹 14

 

 

일단 오늘은 처음이니 가장 무난한 부대찌개로... ㅋㅋㅋㅋ

 

 

담꾹 15

 

 

담꾹 16

 

 

냉장고에서 부대찌개를 꺼낸후....

 

 

담꾹 17

 

 

셀프 계산대로 가져와서 바코드 리더기로 스캔을 하면 키오스크에 주문내역이 뜬다.... 

 

 

담꾹 18

 

 

여기에서 결제를 하고... 굳이 회원가입은 안해도됨....^^

 

 

담꾹 19

 

 

담꾹 20

 

 

담꾹 21

 

 

담꾹 22

 

 

담꾹 23

 

 

셀프 계산대 아래에 봉지를 꺼내어 결제한 상품을 담아주면된다....어떻게 생각해보면 꽤나 괜찮은 창업 아이템이다... 창업 비용이 얼마나 드는지는 확인해봐야겠지만 메뉴만 괜찮고 아파트단지내라면 부업(?)으로도 꽤나 괜찮은 아이템이다.. 나도 한 번 고민해볼까나.... ㅋㅋㅋ

 

 

담꾹 24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